안녕하세요 

친한 지인의 결혼 소식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인데요. 

당사자 본인에게도 축복받는 경사스러운 날이지만, 가까운 친척, 친구, 지인이라면 결혼할 당사자에게 마음을 듬뿍 담은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결혼축하 메시지와 결혼 축하 문구 샘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혼축하 메세지, 결혼축하 문구
결혼 축하 메시지 샘플 모음

코로나에 보내는 축하 메세지

코로나19 상황에 전하는 축하 문구를 알아보겠습니다.

 

 

OO야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코로나의 상황에 결혼 준비로 힘들었을 텐데, 잘 이겨내어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니, 기분이 좋구나. 두 사람의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행복하게 살길 바래! 

 

 

그동안 연애를 지켜보면서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니, 내가 다 설레는 기분이야~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잘 준비한 모습을 보니 내가 대견함을 느껴~ 예쁜 신부랑 알콩달콩 예쁘게 살기바래~신혼여행도 조심히 잘 다녀오고, 결혼식날 꼭 갈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해!

 

 

어릴 때부터 친구인 OO가 결혼을 한다니, 정말 기분이 좋다. 코로나도 OO와의 사랑을 막을 순 없었나보다. 힘든 과정을 거쳐왔으니까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있길 바래~ 결혼 축하해 OO야

 

 

작년에 코로나로 미루었던 결혼식을 드디어 하게 되어 정말 축하해! 그동안 마음고생도 많았을텐데, 그만큼 더 행복하고 둘이 마음껏 사랑하며 살길 바래! 결혼 축하한다!

 

 

 

지인에게 보내는 축하 메시지

지인에게 보내면 좋은 결혼 축하 메세지 샘플입니다.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함께 잡은 두 손 놓지 마시고, 마음 깊이 아끼며 사랑하는 행복한 부부가 되시길 바랍니다. 축하해요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드립니다. 뜻깊은 날을 축하드리며, 두 분의 앞날이 꽃길만 걷도록 기원합니다.

 

해를 더하고 시간이 더 할수록, 아끼고 서로를 존중하는 행복한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수많은 인연 중 두 분의 인연의 결실을 맺게 되어 축하드립니다. 세상 제일 멋진 신랑 신부님이 되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두 분이 한걸음, 한걸음, 발을 맞추어 인생을 평생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두 사람 앞날에 행복만 가득하길.

 

꽃 같은 신부와 나무와 같이 듬직한 OO가 결혼한다고 하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로 변하지 않는 사랑 하시길 기원합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여 부부 생활이 꽃길만 걷길 기원합니다. 향기롭고 행복한 부부생활하시길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부가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더 많은 사랑 나누는 부부 되시길 바랍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두 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만 가득하길 빌겠습니다.

 

두 분의 아름다운 시작을 축하드립니다. 두 분을 닮은 아기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서로를 사랑해주며 배려해주며 살아가길 바랍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너무 축하드립니다. 서로를 의지하고 기댈 수 있는 존재가 되길 바라며, 항상 행복만 가득하길 바래요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별과 같은 두 분이 만나 더욱 반짝이고 빛나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가족이 보내는 축하 메세지

가족이 전하기 좋은 결혼 축하 메시지입니다.

 

사랑하는 내 동생 OO야, 서로를 위해 발을 맞추고 눈을 맞추고, 서로가 서로를 위해 배려하며 살기 바란다. 결혼 축하해

 

결혼 준비를 하는 행복한 너의 모습을 보니, 나도 행복함을 느낀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길 바래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언니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때로는 엄마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챙겨주던 언니가 시집을 간다고 하니, 기쁘지만 섭섭한 마음도 들어. 형부와 알콩달콩 깨 볶으며 살아가리라 믿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언니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OO야 결혼을 한다니, 벌써 내가 걱정이 가득하구나. 살림도 요리도 잘 못하는 OO가 잘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된다. 그래도 매형이 좋은 분 같아 안심이 된다. 행복한 부부가 되길 바래

 

항상 어릴 때부터 으르렁대던 네가 결혼을 한다니 벌써부터 서운한 마음이 드는 거 알아? 믿음직하고 듬직한 형부라 다행이란 생각이 들어. 평생 행복하고 조카도 빨리 보고 싶어! 결혼 축하해

 

 

 

지인의 자녀의 축하 메세지

친한 지인에게 보내기 좋은 결혼 축하 메세지 입니다.

 

아드님의 결혼 소식을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큰 일을 하나 해내셨네요. 새 식구를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하나밖에 없는 따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원 섭섭하시겠지만,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으니, 가정의 행복과 만복을 빕니다. 축하드립니다

 

가내에 경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걸음에 달려가겠습니다. 결혼식장에서 뵙겠습니다. 

 

자녀의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드리며, 새로운 식구가 생기셔서 좋으시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진심을 다해 축하를 드립니다.

 

자제분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형님. 형님 부부와 같이 잉꼬부부처럼 살길 바랍니다. 이제 형님만 생각하시고 살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꼬마 숙녀 같던 따님이 결혼한다고 하니, 세월이 참 빠름을 느낍니다. 가내에 경사를 축하드립니다.

 

자녀분의 결혼을 진심을 다해 축하드립니다. 훌륭한 아버님을 닮아 행복한 결혼 생활하리라 믿습니다. 

 

훌륭하신 부모님을 닮아, 좋은 짝을 만나서 결혼한다고 하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듬직한 아들이 생겨 좋으시겠습니다~ 축하드려요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할 때 메세지

부득이한 상황으로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할 때 마음을 담은 메시지 모음입니다.

 

 

비록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진 못해 아쉽습니다.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다음에 꼭 찾아뵙고 인사하겠습니다 축하드려요

 

개인 사정으로 인해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해 송구스럽습니다. 멀리 서라도 두 분의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행복이 가득한 자리에 참석하지 못해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마음을 듬뿍 담아 축하를 드리오니, 부디 이해해 주시고,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친구에게 전하는 메세지

친구에게 마음을 담은 메세지 모음입니다.

 

내 단짝 OOO야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예쁜 신부를 얻어 새로운 가족을 꾸린다 하니 축하한다. 결혼 선배로써 해줄 말이 많으니 언제든 연락해라! 결혼식장에서 보자!

 

사랑하는 내 친구야! 결혼을 정말 축하해! 지나온 날들보다 지내게 될 더 많은 날들이 더 행복하길 바라! 결혼 축하해!

 

OO야,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는 녀석이 너였구나, 어여쁜 신부를 맞아 부럽다. 그만큼 재수 씨에게 더 많이 잘하길 바란다. 나도 곧 따라가마!

 

딸이던 아들이던 너만 안 닮길 진심으로 바란다. 결혼 축하해!

 

지금껏 해온 것만큼 서로 사랑한다면 더욱 행복한 가정을 이루리라 생각한다. 멋진 남편이 되길 바라!

 

나랑 더 놀다가지 왜 벌써 가고 그래? 장난이고 축하해! 아쉽지만 기쁘기도 하다! 재수씨한테 잘해! 

 

 

 

 

늦게 결혼한만큼 빠른 베이비를 바란다! 나도 조카가 생겼으면 좋겠어! 결혼 축하해!

 

난 너의 비밀을 다 알고 있으니, 나도 재수씨의 친구를 소개해주길 바란다! 암튼 결혼 축하해! 좋은 소식 기대할게!

 

OO아 결혼 축하해! 붕어빵 같은 아들, 딸 낳아 행복한 결혼생활하길 바란다!

 

내가 아는 커플 중 제일 예쁜 커플인데 결혼을 하다니 정말 축하해!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 거라고 믿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신랑 신부가 되길 바래! 

 

서로가 서로에게 가중 행복을 주는 사람이 되길 빌어! 아내 말 잘 들어야 잘 산단다! 행복하길 바래! 결혼 축하한다! 

 

 

기독교 축하 메세지

기독교의 성경 문구를 이용한 축하 메세지 입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창세기전 2:18)

 

이러한즉 이제 둘이 아니요 한 몸이니 그러므로 하나님이 짝지어 주신 것을 사람이 나누지 못활찌니라 하시니 (마태복은 19장 6)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금심이 없게 하옵소서 (역대상 4장 9)

 

무엇보다도 열심으로 서로 사랑할찌니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느니라 (베드로전서 4장 8)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베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창세기전 2장 18)

 

 

너희도 각각 자기의 아내 사랑하기를 자신같이 하고 아내도 자기 남편을 존경하라 (에베소서 5장 33)

 

 

 

지금까지 다양한 샘플을 살펴보았습니다.

 

위의 샘플들을 자신의 상황에 맞게 조금씩 수정하셔서 마음을 가득담은 축하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