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쓰입니다.

 

매일매일 다양하게 응모가 진행되는 가운데. 도대체 나이키 코리아 당첨 소식은 정말 정말이지 희박합니다.

저는 스니커즈를 좋아한지 6-7년 정도 되었는데, 음. 나이키 공홈 당첨은 정말 손에 꼽을 정도네요

그래서 재미삼아 확률을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나이키코리아 당첨 확률은?

나이키 코리아에서 나의 응모 내역과 당첨내역 미당첨 내역까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제가 알기론 모든 응모 내역이 보이지는 않고, 최근부터 2년 전까지는 내역이 조회가 됩니다.

 

 

나이키 코리아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드로우 확인 방법

  1. 나이키 코리아 로그인
  2. 마이페이지 접속
  3. 왼쪽 THE DRAW 클릭
  4. 기간 설정 후 조회 가능

조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THE DRAW를 클릭하여 응모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THE DRAW를 클릭한 후, 전체를 보시면 27회라고 나와있는데, 최근 응모 내역입니다. 역시 27번 중에서 한번도 당첨이 안 되는 나이키코리아 드로우의 위엄을 보고 계십니다.

최대 기간이 2년으로 검색을 해봅니다.

 

응모 내역

 

아주 급한일을 제외하곤 꾸준하게 드로우를 한 결과입니다. 최근 2년동안 185회 중 당첨 4회, 미당첨 181 회입니다.

181회나 미당첨 카톡을 받았다고 생각하니 속이 쓰리네요.

 

 

 

 

나이키 드로우 당첨 내역

 

최근 2년 동안의 당첨 내역입니다. 엄청난 녀석들은 건진 게 없네요. 그나마 스캇 맥스 정도?

망한 오프 화이트 콜라보가 당첨이 2번이나 되었는데, 둘 다 떠나보낸 지 오래되었습니다.

 

 

나이키코리아 드로우 확률은?

계산기를 두드려 봅니다.

185에서 4번이 당첨이 되었다고 하니,

 

2.16216216216 %라고 나오네요.

 

서브 와이프 계정을 살펴보면,

102회 응모하여, 2회 당첨 

 

1.96078431373 % 라고 합니다.

 

 

 

 

 

일단, 저는 운이 없는 편이라 생각하여, 저희가 낮은 편이라 생각합니다만, 대체적으로 통상 2~3% 확률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나이키 공홈의 드로우는 정말 마음을 비우고 있을 때 한 번씩 당첨이 되니, 마음 항상 비우시고, 가족들 계정도 만들어서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21. 8월2일자 업데이트

188회 5회 당첨 2.66% 소폭 상승

 

 

22. 2월 18일자 확률 업데이트

꾸준히 응모중입니다만, 최근 2년 221회 중 6회 당첨

 

2.7149% 입니다.. 대략 100회중 3회 정도 당첨 확률 (소폭 상승)

 

 

 

마치며,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스니커즈가 돈이 된다는 이야기는 이제 모두가 알 정도지요. 그래서인지 아무래도 예전보다 당첨확률이 낮아진 것도 사실일 듯싶습니다. 학창 시절에 갖고 싶던 조던을 성인이 되어, 일명 "드림 슈"를 가지려, 밤을 새우고 캠핑하고 어렵게 구하던 때가 어쩐면 더 힘들었지만, 낭만적이었다 싶습니다.

 

 

조던 11을 사러 밤을 새고 캠핑하던 어두운 골목길이 생각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