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스트릿의 대부라 불리는 '후지와라 히로시'가 자신의 SNS에 새로운 프라그먼트 덩크 하이를 선보였다. SNS에 공개된 이미지를 살펴보면 '블랙/네이비 컬러웨이의 덩크하이를 공개했다.

 

후지와라 히로시가 SNS에 공개한 도쿄 프라그먼트 덩크 하이 @fujiwarahiroshi

공개된 이미지 속의 나이키 덩크 하이는 미드솔의 레터링이 새겨진 디테일과 백힐의 프라그먼트의 시그니처 번개 로고가 각인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전 작인 '시티 팩 베이징 덩크'와 유사하다. 단, 베이징의 딥퍼플 컬러 대신 네이비 컬러가 채워져 있다.

@NIKE

이는 지난 6월에 발매된 '베이징 덩크'의 시티 팩 시리즈의 다음 모델로 예상된다. 나이키X프라그먼트 디자인의 협업 모델의 출시는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으나, 후지와라 히로시는 SNS에 "BLACK & NAVY" 멘트를 올려 올해 하반기 발매를 예상하고 있다.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수장 '후지와라 히로시'는 일본 스트릿씬에서 가장 핫한 스트릿계의 거장으로 올해 발매된 사카이X프라그먼트 LD와플 모델이 화제를 불러오기도 했다.

나이키의 돋보적인 협업 프리미엄 라인인 '나이키 HTM'은 나이키 대표인 Mark Parke, 에어 맥스를 디자인한 Tinker Hatfoeld, 그리고 Fujuwara Hiroshi 등이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