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아이유'가 19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스트로베리 문'으로 컴백한다.

이담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의 앨범명과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이다. 

스트로베리 문은 분홍빛 보름달이 떠오르는 실제 현상이기도 하다.

 

이번 공개된 이미지에는 컬러풀한 색상의 배경과 붉은 달의 배경으로 아이유가 아이스크림위에 앉아 양손에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사랑스러운 컨셉이다.

아이유 블루베리 문 컨셉 티저 @EDAM엔터테인먼트

아이유는 올해 3월 '라일락(LILAC) 앨범 이 후 7개월만의 앨범이다. 

EDAM엔터테인먼트는 8일날 공식 SNS 계정에 이번 싱글 '스트로베리 문'의 컨셉 무빙 티저를 공개하여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공개된 티저는 "IU's strawberry moon' that makes love come true will rise"(사랑을 이뤄주는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이 뜹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앨범컨셉이 담겨있는 영자 신문의 형태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아이유 블루베리 문 컨셉 티저 @EDAM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날 "2021.10.19.00:00 RELEASE"의 공개되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가수 아이유는 올해 13주년 데뷔를 맞이하여 지난 자신의 9월 18일인 데뷔 기념일에는 8억원 상당을 소외계층에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실천해 사랑받고 있다. 

그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과,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준 아이유가 '스트로베리 문'으로 어떤 음악적 색깔을 담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아이유는 19일 '스트로베리 문'이 발매될 예정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