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매니아 혹은 스니커즈 매니아 사이에서도 유명한 

배우 이청아 님의 인스타그램 속 스니커즈와 사복 패션을 살펴보자

 

 

이청아 프로필

신장 : 166cm

학력 : 한양대 연극영화학 학사

수상 : 늑대의 유혹 <신인여우상> 수상, 

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 <베스트 캐릭터상>

VIP : 여자 조연상 수상

            

 

이청아 배우님은 늑대의 유혹에 신인으로 등장하여, 신인여우상을 받았다.

그녀의 SNS에는 다양한 사복패션과 다양한 스니커즈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leechungah

그녀는 캐주얼부터 힙합 느낌의 스트릿패션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여러 가지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위의 사진은 나이키 <마스야드 2.0>코디이다. 

마스야드는 디자이너 톰삭스와 나이키의 협업으로 나온 제품으로 발매가 200불, 현재 리셀가는 1,000만원이 넘는다.

@leechungah

 

스니커즈 매니아들의 카페에서는 '스트릿 여신' '여자 친구 룩의 정석'으로 사랑받고 있다. 미니멀한 코디에도 스니커즈 매니아답게 매칭 한 룩을 자주 선보인다.

 

위의 사진은 나이키와 지드래곤의 협업으로 나온 <파라노이즈 1.0> 레드 스우시 제품으로 일반 모델은 나이키의 스우시가 화이트로 되어 있는 반면, 한국 한정 모델인 레드 스우시를 신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파라노이즈 1.0>은 219,000원의 발매가로 현재 200대 중반의 리셀가가 형성되어 있다.

@leechungah

 

최근 그녀의 포스팅에서는 나이키우먼의 숏한 상의와 언터커버 랩의 스타일시한 하의와 매칭 한 스트릿한 룩을 선보였다. <파라노이즈 2.0>과 매칭한 것이 포인트이다.

 

파라노이즈 1.0에 이어 화이트 바디 제품으로 나온 파라노이즈 2.0은 219,000원 발매가로 현재 70-80만 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leechungah

 

이청아 배우님은 스타일을 한정 짓고 과감한 믹스매칭으로 자신만의 스트릿한 감성을 보여준다.

사진 속의 신발은 LA 유니온 편집샵과 나이키가 협업한 <조던 4 LA 유니온 오프 느와르> 제품으로 299,000원에 발매되어 70-80만 원대의 리셀가로 거래된다.

 

평소 드라마속 이미지와 다른 다양한 룩과 힙합 감성이 매력적이다.

 

@leechungah

 

미국의 뜨거운 래퍼인 <트레비스 스캇>과 일본의 스트릿 브랜드의 거장 후지와라 히로시의 브랜드 <프라그먼트>와 <나이키>의 3자 협업 모델이 나이키 에어조던 1 트레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로우와 배기팬츠를 입은 모습이 인상적이다. 그녀의 SNS는 고가의 한정판 신발들을 즐겨 코디하여 스니커즈 매니아 다운 코디를 자주 선보인다.

 

 

이청아 배우님의 나이키에 대한 사랑에 힘입어 다양한 신제품이 런칭될때마다 이청아 배우님에게도 전달되어 나이키에서 영향력 있는 배우로 손꼽힌다. 특히나 여자 배우로는 드문 <스니커즈 매니아>로 그녀의 패션에 더욱 주목된다. 더욱 다양한 배우 활동과 다양한 스니커즈 매니아로써의 모습을 기대한다.

 

 

 

+ Recent posts